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풋살화 구입 미즈노 오산점 솔직후기 모렐리아 살라 기흥프리미엄 아울렛

by 기록빛 2023. 2. 3. 22:02
반응형

미즈노 오산점 솔직후기

 

주소는 경기 오산시 오산로 229-1 1층

오산역 1번출구에서 272m

 

영업 시간은 매일 10시에서 21시

전화번호는 031- 377-7743이다.

 

풋살화를 사러 처음에 용인 기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봤다.

 

그런데, 아뿔사

 

나이키 매장에는 풋살화가 한 족도 없었고

아디사스 매장에도 풋살화가 한 족도 없었다.

엄브로 매장에도 풋살화가 없었고

푸마 매장에는 풋살화가 있었지만 사이즈가 없었다.

 

풋살화 구입하려면 기흥 프리미엄 아울렛 같은 경우 반드시

전화를 하고 가는걸 추천한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에도 전화를 해봤는데

나이키엔 없었고 아디다스에는 치수가 단 한 족이 있었다.

 

결국 근처 풋살매장을 검색하고 가장 가깝게 나온

미즈노 오산점으로 출발

이곳이 바로 미즈노 오산점이였다.

 

시내 중심가? 잘은 모르지만 번화가 거리에 있었고

그래서 주차는 힘들었다. 골목에 간신히 주차

 

하지만 주차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만족했다.

러닝화부터 풋살화 슬리퍼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들이 정말 많았다.

규모가 크진 않지만 알짜배기 느낌의 제품들

주변 지인들을 보면 미즈노 풋살화를 많이 신는데

특히 발볼이 넓은 사람들은 많이 선호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다.

일단은 입문용으로 가장 저렴한걸 선택했다.

 

바로 이녀석이다.

가격은 10만원부터 20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었는데

이건 인조가죽

 

신발을 고를 때

 

역시 고려해야 할 점은

 

발이 편한점 

 

지인중 꽉 끼는 신발을 구입해서 족저근막염으로 고생하는걸보니

정말 신발 사이즈의 중요성을 새삼 다시 느꼈다.

 

발이 편하고 디자인 예쁘고

 

착용감이 좋고 그리고 합리적 가격

 

캥거루 가족은 가격이 비쌌다.

 

바로 이게 모렐리아 최상급 모델이라고 사장님이 알려주셨다.

 

모렐리아 살라 베타라고 들었는데 가격은 약 18만원대

 

사장님이 여기 매장은 20프로 할인을 해준다고 하셨다.

 

실제로 인터넷 가격을 확인해보니 2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었는데

여기서는 18만원대에 살 수 있으면 좋은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이건 나오자마자 바로 매진이라고 사장님이 알려주셨다.

 

모렐리아 살라 베타를 구입한 후기를 보니 신발이 가볍고 디자인이 예쁘고

그리고 역시 발이 편하다는 의견이 많았다.

멋진 축구화도 많이 보이는데 

 

무릎이 아파서 이제는 축구화를 신고 뛰기가 부담스럽다.

 

저스트 풋살

 

사고 싶은 옷도 사고 싶은 모자도 많았지만 다 패스

결국 트레일러닝을 위한 조끼를 하나 샀다.

꽤 실용적일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어서 등산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격은 8만 9천원

 

이게 바로 가장 인기가 많다는 최상급 모델

모렐리아 살라 베타

 

전체적인 총평을 해보자면

 

모렐리아 오산점 추천이다.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가격도 오프라인 매장임에도 20프로 할인을 해주니

좋았다.

 

품질이야 뭐 검증이 된거니 말할 나위 없고

주차의 단점을 제외하고는 만족이다.

 

큰 매장을 찾아갈까 하는 생각도 있었지만

미즈노 풋살화 종류는 다 있는것 같아서 굳이 멀리 가지 않았다.

 

종류별로 풋살화를 다 신어보고 싶은 생각도 들었다.

 

내 발에 가장 잘 맞는 풋살화 찾기

 

풋살화 쇼핑은 행복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