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동탄 키즈카페 추천 엘룸 플레이파티룸 솔직후기

by 기록빛 2023. 2. 2. 18:27
반응형

엘룸 플레이 파티룸 솔직후기

이제 엘룸 파티룸을 샅샅이 파헤쳐 보자.

0507-1365-3543

먼저 위치다.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697 비전프라자 6층 605호

일단 위치가 동탄2신도시 11자 상가라고 불리우는 중심 상가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다이소 바로 옆 건물 6층에 위치한 엘룸 플레이 파티룸

위치면에서 대중교통으로 이동 가능하다는 점
주변에 수많은 먹거리, 볼거리가 많다는 점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는 주변환경이라는 점이 합격이다.

6층, 엘리베이터를 타고 6층에 가면 엘룸 플레이 파티룸을 볼 수 있다.
6층 엘룸플레이파티룸 1미터 맞은편에는 코인노래방이 있었다.

드디어 입장 Go

엘룸플레이파티룸은 이전에 이미 생긴 엘룸 워터파티룸 사장님의 2호점이였다.
워터파티룸은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컨셉이라면 플레이파티룸은 키즈카페용이였다.

그런데 엘룸플레이파티룸의 키즈카페는 기존의 키즈카페와 달랐다.

무엇이 다를까?

바로 프라이빗 키즈카페였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이루어지고

1타임 10시에서 1시까지
2타임 2시에서 5시까지
3타임 6시에서 9시까지

이렇게 총 3타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은 6만원에서 8만원까지
그리고 기준인원 8명, 최대 10인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주말은 8만원, 평일은 6만원이다.

그러니까 지인들과 함께 철저히 우리들끼리 놀 수 있는 그런 장소대여 키즈카페였다.
영업은 10시에 시작하고 9시에 끝난다.

코로나 시기에 아무래도 많은 아이들과 놀다보면 신경쓸것도 많고
사건, 사고 걱정도 될 수 있는데

우리들끼리 놀 수 있는 공간, 생일파티나 이벤트하기에 좋은 공간이어서
이점이 가장 큰 장점이란 생각이 들었다.

그럼 이제 시설들을 살펴보자

기본템인 미끄럼틀이 먼저 보인다.
전체적인 색감은 이렇게 진한 베이지톤이다.

아이들이 회전운동을 할 수 있는, 달리기를 할 수 있는 이런 재미난 기구도 있었다.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주방놀이도 있어서
성별에 구분없이 놀 수 있는것들이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었다.

오락기도 있었는데 작동을 해보니
추억의 오락들이 잔뜩 깔려 있어서 잠시 추억속으로 풍덩

무엇보다 메인은 역시 트렘폴린
일단 아이들이 플레이파티룸에 입장하면 여기부터 들어가서
뛰기 시작하는게 거의 국룰

원목의 긴 테이블이 있어서 이곳에서 미리 싸온 음식을 먹을 수도 있고

배달을 시킨 후 간식거리들을 먹을 수도 있는게 장점이였다.

단, 테이블 모퉁이에 쿵하고 박는 사고가 나지 않도록
사고방지용 덮개를 끼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었다.

무엇보다 규모가 아주 크지는 않은데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을것 같다.
유아들에게는 이정도 크기가 딱 좋을것 같고
조금 큰 아이들에게는 장소가 좁게 느껴질 수도 있을것 같다.

부모 입장에서 좋은점은 공간이 아주 크지는 않기 때문에
아이들을 한 눈에 다 볼 수 있다는 점이였다.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낚시놀이 준비가 잘 되어 있었다.

그리고 생일이나 특별한 파티때를 위한 포토존
사진 찍기 위한 테이블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이곳에서 행복한 사진을 남길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유아전용 의자도 있었고

이렇게 티비가 있는데
넷플리스, 유튜브 등 작동되어서

멜론 음악을 틀거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상을 틀어줘도 된다는 점도
장점이였다.

전자렌지와 실로폰 그리고 청소기
모든게 다 새 제품이어서 깔끔한 점이 장점이였다.

주방은 이렇게 정수기와 기본 컵들, 그릇들로 채워져 있었다.
냉장고도 있었기에 간식을 미리 사와도 좋을것 같다

식물도 이렇게 자리잡고 있어서 키즈카페에 싱그러움을 더했다.

그리고 바로 씨크릿 공간

숨은 공간인 테라스가 있다는 점
테라스가 아주 넓지 않다는 점

골프와 볼링등 가벼운 놀이를 하기에 좋고
날씨가 좋을때는 바깥 풍경을 볼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미니 테라스에 있는 미니 침실

전체적인 총평을 한 번 해볼까?

위치좋고 시설 깔끔하고
but
크기는 아주 크지 않고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들은 실컷 놀 수 있는 공간
부모님이 팀을 짜서 3팀정도 같이 온다면
부담없이 여유있게 놀 수 있는 공간

아이들 생일파티 하기 좋을 공간

바닥은 층간소음 매트가 깔려 있는데
평상시 아파트에서 뛰지 못했던 아이들은
이곳에서 신나게 놀 기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성비를 생각해보면 괜찮은 가격이란 생각이 들었다.

아이들 성향에 따라서 좀 다를것도 같은데
누구와도 잘 어울리고 사람 많은걸 좋아하는 아이라면 비추다.

하지만 우리들끼리의 신나는 파티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
오붓하게 사생활 침해받지 않고 놀 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이다.

무인으로 운영되기에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고 온 후

자유롭게 놀 다 가면 되는 시스템이어서
요즘 젊은 부모님들에게는 인기가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안에 매점이 없으니 반드시 미리 장을 봐와서 음료수나 간식을
꼭 챙겨오라는 점

그리고 편한 복장

동네 친구들 모임하기 좋은 장소인것 같다.

어른들을 위해 또는 아이들을 위한

책들도 조금 있었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아이들을 편한게 놀게 하고
부모님도 편하게 일할 수 있는 공간

어찌됐건 엘룸 플레이 파티룸 추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