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KB 손해보험 수원 인재니움 솔직 후기

by 기록빛 2023. 1. 31. 09:11
반응형

kb 손해보험 인재니움 수원 솔직후기

 

주차는 힘들다

유일한 단점인것 같다.

 

그때마다 다르지만 해당 사옥에 여러 행사가 잡힌 날에는 힘들다

내가 간 날이 그러했다.

 

그럼 이제부터 인재니움에 대해 살펴보자

 

먼저 눈에 띄는건 KB 스타즈 배구 선수단이다.

2층에 가보면 이렇게 배구단 마크를 볼 수가 있다.

지하에는 다양한 시설들이 있다.

게임, 당구, 스크린 골프,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다트가 있다.

오락거리가 잘 되어 있다.

 

특히 피트니스 센터는 운동선수들이 주로 사용해서 그런지

진짜 운동하는 사람들의 헬스장이라는 느낌을 받는다.

대중적이지 않고 운동하는 사람들의 헬스장이라는 느낌이다.

처음보는 헬스기구도 눈에 띈다.

 

그리고 밑을 보면 배구 선수단들이 연습할 수 있는 코트가 있다.

 

이게 처음보는 운동기구였다.

각 층 내부는 대부분 그림으로 꽉 채워져 있고 평온한 느낌이 든다.

힐링 힐링

2층에는 안마의자도 두 대가 있었다.

2층에는 북카페가 있었다.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다.

인상적인게 각 층에 이렇게 음료수를 자율적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었다.

굉장히 편리했다.

음료 종류는 이렇게 세 가지였다.

숙소는 깔끔이다.

깔끔 깔끔 깔끔

인상적인게 바로 이 스킨, 로션 

화장실에도 있었고 

화장실이 좋았던점이

자동 가글이 있었다.

 

센스가 돋보인다.

식단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영양식인 느낌이였다.

깔끔 깔끔

너무 가지수가 많지도 않고 딱 적당했으며

건강에 좋은 느낌이였다.

 

전체적으로 안락하고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고

그리고 오고가며 배구 선수들도 만날 수 있었다.

 

배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아마 엄청 가고 싶은 곳일것이고

그게 아니더라도 연수장소나 숙박장소로 괜찮은것 같다.

 

KB 손해보험 인재니움 추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