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동탄 프렌즈스크린 스크린 골프 남동탄점 솔직후기

by 기록빛 2023. 1. 29. 07:09
반응형

동탄2신도시 장지동에 위치한 프렌즈 스크린 골프

주소는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길 3 5층이며

영업시간은 토요일과 일요일은 7시부터 24시

평일은 9시부터 24시이다.

 

연락처는 031- 377-0755

 

와우, 밤 12시까지 하는구나

 

일단 주차료가 무료였다.

 

그리고 결론부터 말하면 추천이다.

 

시설이 깔끔하고 공간도 넓고 최신장비에 사장님도 친절했다.

내가 좋아하는 오미자차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어항속에 골프공이 들어있는게 재밌었다.

금붕어들에게 좋은것일까? 하는 생각도 잠시

인테리어는 깔끔 깔끔이다.

간식도 이렇게 팔고 있고 홀인원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가장 중요한 가격

평일 가격은 정말 괜찮은것 같다.

드디어 입장

2번방을 배정받았는데 진짜 스크린이 커서

칠만했다.

 

확실히 스크린 차이가 주는 재미가 달랐다.

 

최근에 가봤던 스크린장중 가장 만족도가 좋았던것 같다.

 

인터폰으로 사장님께 중국집 메뉴를 말하니

바로 주문완료

 

이것도 편했고 안에서 실내온도도 우리가 스스로 조절도 하고

덕분에 이날 최고 기록을 세운 사람도 있었다.

오미자차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골프도 결국 체력전이다.

먹어야 힘

 

스크린골프장에서 먹는 볶음밥도 맛있었다.

조금 느끼했지만 오미자와 함께 먹으니 꿀맛이다.

앞으로도 이곳은 자주 찾을것 같은 느낌이다.

 

층고도 높아 개방감이 있고 룸의 크기가 큰 점이 진짜 압도적 장점이다.

 

쾌적하게 골프치기 좋은 남동탄 프렌즈 스크린 추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