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코로나 검사 기흥 강남병원 당일 결과

by 기록빛 2022. 1. 5. 10:57
반응형

당일 가장 빨리 코로나 검사를 받는 곳을 찾아보았다.
여기저기 전화해보고 알아본 결과 기흥 강남병원은 오전 8시30분에 검사 시작 빠르면 오후 3시에 결과가 나온다고 한다.

후에 전화로 물어보니 문자 전송시각은 하루 세 번 3시, 7시, 11시라고 하셨다.
평택 굿모닝병원도 빨리 나온다고 알고 있는데 거리상 기흥 강남병원을 선택했다.

강남병원 본건물이 아닌 옆쪽에 선별 진료소는 따로 설치되어 있다.

8시쯤 도착한것 같은데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했다. 그리고 8시 20분쯤 체크리스트 종이를 주신다.
이때부터 내용을 적고 다시 줄서기

코로나 검사 순서가 나와있는데 외국 가는 사람들의 질문이 많이 있었다.

용인서울병원>동탄 수질 복원센터> 기흥 강남병원

지금까지 코로나 검사 받으러 갔던 만족도 순이다.

기흥 강남병원은 일단 접수와 수납장소가 동일하며 검사자의 입장에서 과정이 약간 불편했다.

용인서울병원은 만족도가 가장 높았다. 검사자로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다.

각 검사소마다 검사 방식도 달랐는데

동탄 수질 복원센터는 코만 했었고 용인 서울병원은 입과 코를 했는데 전혀 아프지 않았고 기흥 강남병원은
입 검사를 할 때 입 안 양 옆으로 집어 넣는게 특징이였다. 강남병원은 코 안에 깊숙이 집어넣어 약간의 통증이 있었고
용인 서울병원은 통증이 전혀 없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니, 이건 검사자마다 다를것 같다.

동탄 수질복원센터, 용인 서울병원은 무료, 기흥 강남병원은 9,200원

아침에 검사를 받으면 오후 3시경에는 결과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결과를 빨리 알고 싶은 사람에게 이건 큰 장점인것 같다.

나같은 경우에는 3시가 되어서도 문자가 없자. 전화를 했고 컴퓨터로 순차적으로 전송하는것으로 늦는것이며
이름과 전활번호를 말하니 음성이라고 알려주었다.

세상 가장 따뜻한 언어, 가장 뜻고 싶은 말 그것은

음성


용인 서울병원에서는 저녁 8시쯤인가? 검사를 받고 새벽 3시쯤에 문자로 결과를 확인했었고
동탄 수질복원센터에서는 아침 10시쯤 검사를 받고 다음날 아침에 결과를 확인했었다.


결과를 기다리는 시간은 언제나 잔인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