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코로나 검사소 용인 서울병원 코로나 검사 후기

by 기록빛 2021. 12. 31. 07:23
반응형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 생겼다.
급하게 키보드를 두드린다.
동탄2신도에서 멀지 않은 곳
저녁 시간에 검사를 받을 수 있는 곳

1. 남양 DS
2. 평택 굿모닝병원
3. 용인 서울병원

이중 평택 굿모닝병원은 당일 검사 결과로 나와있었다. 8시까지 검사 가능
반명 용인 서울병원은 밤 11시반까지

전화기 버튼을 누른다. 굿모닝 병원은 전화를 받지 않고 용인 서울병원은 친절한 전화 응대
곧바로 목적지를 정했다. 용인 서울 병원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한 상태, 하지만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에게도 전파되는 코로나

건물은 크지 않았고 입구도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줄이 없었다. 저녁 7시 30분쯤 도착

전화도 친절했지만 무엇보다 처음 오는 사람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 수 있게 안내를 해놓은 점이 참 좋았다.

입구에 선별진료소라고 써 있는 곳에 도착, 입구에 바로 있기에 찾기도 정말 쉽다.

기본적으로 작성해야 하는 인적사항을 작성하고

원무과에 제출하면 직원이 해당사항을 기록하고 다시 돌려준다.

그 종이를 가지고 검사실로 입장, 순서대로 안내 표시가 되어 있어 검사자를 배려한 느낌을 받았고 누구나 편하게 코로나 검사소를 이용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코와 입 두 군데 다 검사를 실시한다. 전에 동탄 수질복원센터에서는 코만 검사를 했는데, 검사소마다 다른것 같다.
무엇보다 코와 입 둘 다 검사를 할 때 불편함이 없었다. 수질복원센터에서는 코만 검사를 했는데 아픔이,,,,


검사를 마치고 다음날 새벽 3시에 검사 결과가 도착했다.

음성

음성이란 글자가 이렇게 기쁜 글자구나

생각보다 결과가 정말 빨리 나와서 좋았고 친절했던 용인 서울병원

처음 와봤지만 만족해서 혹시 코로나 검사를 급하게 받아야 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