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숏폼 크리에이터 미인쌤 강의 수강 솔직후기

by 기록빛 2023. 2. 25. 10:56
반응형

미인쌤 숏폼 크리에이터 강의 솔직 후기

미인쌤에게 틱톡에 대한 수업을 배우고 왔어요.

 

이미 실력이야 입증완료된 상황이고

어떤 수업일지 정말 궁금했어요.

두 명이 수업을 들었는데 함께 수업을 들으신 분은 베스트셀러 작가

박제인님이였어요.

 

성장스토리와 함께 틱톡에 대한 이해

그리고 실제 실습으로 이루어졌는데 느낀점을 이제부터 말해볼게요.

 

성공하는 사람들은 어떤 공통점이 있을지 생각하게 되었어요.

몰입하는 사람들

그리고 실패에 주저앉지 않고 꿋꿋하게 일어나는 사람들

어떤 시련이 와도 그걸 헤쳐나가는 사람들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성공은 정말 한 순간에 가볍게 되는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두번째로 크리이에터란 무엇인가에 대한 생각을 해보게 되었어요.

창의성

 

기발함, 생각을 영상으로 구현해내는 능력, 기술적인 힘과 더해져서

창의력은 폭발하게 되고

 

모방에서 나아가서 응용을 한 후 자신만의 독창적인 작품으로 변환시키는 과정

정말 인상적이였어요.

 

아티스트란 표현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세 번째로 틱톡 실습과 연습

 

미인쌤이 먼저 보여주고 그대로 따라해보았는데 직접 해보니 너무 재밌었어요.

앞에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그걸 따라한후 영상으로 나오는걸 보니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나중에는 10분간 시간을 주시고 오늘 배운걸 응용해서 영상 만들어보는 테스트도 있었어요.

 

10분이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결론적으로 많은걸 배워갈 수 있는 시간이어서 정말 좋았어요.

 

삶에 대한 방향성도 배우게 되었고 틱톡에 대한 이해와 기술적인 면까지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변에 보면 틱톡 전문 학원은 많이 없는거 같아요.

 

유튜브나 틱톡이나 인스타나 기타 등등, 마케팅의 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

 

정말 꼭 배워야 할 기술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나의 마음을 글로 표현하는 일, 영상으로 표현하는 일

 

표현을 잘해야 살아남는것 같아요.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수강을 한다고 해요.

 

크리에이터, 모든 사람들은 크리에이터란 말

 

어떻게 전달할건지

어떤 메시지를 줄건지

 

앞으로 많이 많이 연습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미인쌤만의 꿀팁들도 강의 중간 중간 알려주셔서 정말 유용했어요.

 

크리에이터를 꿈꾸는분들이라면 미인쌤 강의 추천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첫번째 여러가지를 하지 않는것 같아요.

철저하게 한 가지에 몰입해요. 다른것들은 거의 다 끊고 살아요.

독하게 말이죠.

그리고 그것으로 성공을 이룬후 그 다음 사업의 영역이 자연스럽게 파생되는것 같아요.

 

결국 중요한건 한 가지에 몰입해서 정말 끈질기게 열심히해서

일단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몰입

밀도

선택과 집중

나에게 주어진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쓰는 것

 

미인쌤 같은 경우 한 작품을 위해, 짧은 15초를 위해 

수많은 시간과 노력을 했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동기부여도 팍팍 되었어요.

 

여러가지로 도움이 된 미인쌤 강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