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클라우드 아이패드 태블릿 파우치 솔직 후기

by 기록빛 2023. 3. 18. 11:07
반응형

클라우드 아이패드 파우치 구입 솔직 후기

 

아이패드 파우치를 구입

네이버 쇼핑을 보면 정말 수많은 파우치 사이트들이 보인다.

아이패를 항상 끼고 살고 있는 요즘 봄을 맞아 아이패드에게도

새 옷을 입혀주고 싶었다.

더 오래 잘 쓰고 싶은 마음에 결국 파우치를 하나 구입했다.

내가 고른건 바로 여기다

https://smartstore.naver.com/detaillaboratory/products/8197268176

 

클라우드 아이패드 파우치 11인치 아이패드 에어 5세대, 갤럭시탭-모던한 태블릿 파우치 : 디테일

[디테일한스푼] 감각적인 디테일을 한스푼 더 담아

smartstore.naver.com

클라우드 아이패드 파우치 고른 이유

일단 평점이 다 좋았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색깔인 차콜이 있었다.

여름이나 겨울이나 둘 다 잘 어울릴것만 같은 차콜

 

그리고 상세 페이지를 보니 세계적 패브릭 전문기업 원단을 사용했다고 나왔다.

특히 음료를 쏟아도 얼룩없이 잘 닦아진다는 내용이 좋았다.

 

디자인도 모던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으며

 

파우치 우측 하단에 내가 좋아하는 나라인 프랑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화가인

앙리 마티스라고 써 있는것도 마음에 들었다.

심플함속 포인트

 

그리고 아이패드 핏에 딱 맞고 펜슬까지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더 좋았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좋은 선택이였다.

배송 완료

배송이 빨랐다. 주문한지 하루만에 바로 배송완료

이런건 참 정말 좋다.

새 상품을 뜯을때의 기분은 언제나 참 좋다.

일단 예쁜데?

라는 말이 절로 나왔다.

그리고 디테일랩이라는 브랜드 네임도 참 세련되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 비닐을 벗겨 보니, 크 촉감이 참 부들부들 좋다.

만졌을때 기분좋은 느낌, 바로 그 느낌이다.

그리고 오른쪽 끝에 플아스 화가 앙리 마티스의 작품과 마트가 있었다.

단조로움속 포인트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도 좋았다.

전면샷은 이런 느낌이다. 

선택에 고민이 있다면 남자들에게 특히 강추하는 차콜이다.

일단 제조국이 대한민국이라는점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점은 카카오톡 아이디가 있다는 점이다.

 

요즘 제품이 불량이거나 뭔가 문의할 일이 있으면 한국도 마치 유럽처럼

통화하는게 점점 힘들어짐을 느낀다.

그런데 문제 있을때 즉각 응대할 수 있는 카톡 아이디가 있다는 점이 일단 좋았다.

아직 카톡을 남겨보진 않았지만, 고객센터라고 적혀 있지 않아서 더 좋았다.

 

얼마전 우리집은 도서관이라는 어플의 고객센터와 연락하려고 수차례 시도해봤는데

바로 오지 않는 답변, 일주일정도 걸리는 느린 반응에

정말 기분이 안좋았던터라 고객 질의응답 부분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위에서도 한 번 찰칵

그리고 지퍼를 열어보면 속에 이렇게 브랜드 네임이 적혀있고

아이패드 펜슬을 넣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다.

 

이제 나의 아이패드를 넣어 볼 시간 ^^

총평

전체적으로는 추천이다. 일단 예쁘고 깔끔하고 촉감 좋고

디자인과 사이즈 모두 합격이다. 실용성 면에서도 좋을것 같다.

 

다만 아쉬운점은 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크로스 걸이도 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어찌됐건 추천이다.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