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동탄2신도시 크라운 복싱 체육관 솔직후기

by 기록빛 2022. 12. 28. 19:44
반응형

크라운 복싱 아카데미 솔직 후기

위치는

동탄2신도시 목동 DK사우나 마트 건물 7층이다.

 

일단 주차는 편하고 같은 건물에 사우나, 헬스장, 마트, 빵집등이 있다.

제일 탑층에 위치하고 있는 크라운 복싱장

 

가까운 거리에 복싱장이 생기길 간절히 바랬는데 드디어 생겨버렸다.

바로 입장 Go

아직 오픈 전이라 분주히 정리하고 있는 모습이다.

일단 첫인상은 시설이 굉장히 밝고 깔끔했다.

복싱이 나에게 맞는 운동인지 잘 모르기에 1개월만 바로 등록했다.

가족 등록을 하니 만원씩 할인을 해주셨다.

복싱에도 품증, 단증이 있다는것을 처음 알았다.

사장님 아들이 광고 표지 모델이라 더 믿음이 간다.

자신감 향상, 높은 자존감

이 문구가 마음에 든다.

 

평택에 1호점이 있는데 동탄 목동이 2호점이라고 하셨다.

무엇보다 이 체육관의 장점은 샌드백이 많이 있는것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실제로 다양한 샌드백이 많았다.

 

관장님 두 아들이라고 하셨는데 진짜 멋진것 같다.

무엇보다 관장님이 솔직하고 인간 냄새가 나서 좋았다.

요일별 프로그램이 이렇게 적혀있었고 줄넘기는 매일 매일이다.

 

 

티셔츠를 받으니 이제 실감이 난다.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고 만드는 일

가장 중요한 일인것 같다.

 

제발 나에게 맞는 운동이기를 희망해본다.

 

크라운 복싱 동탄점

첫인상은 밝았고 기분 좋았다.

 

등록까지 깔끔하게 마쳤고

 

이제 1월부터 열심히 매일 매일 다녀봐야겠다.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운영하며 깔끔하게 주말은 쉰다.

 

평일은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강습이 있으며 무엇보다 좋았던건 어느 시간에 와도 상관이 없다.

 

자유롭게 원하는 시간에 와서 한 시간 열심히 하고 가면 된다.

 

중요한건 꺾이지 않는 꾸준함

 

복싱입문 Go

 

계속 나의 모습도 촬영해서 나의 변화하는 모습도 남겨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