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동탄신도시 목동 dk사우나 솔직 후기

by 기록빛 2022. 11. 1. 09:12
반응형

동탄 목동에 새로 생긴 dk사우나 솔직 후기

 

드디어 동탄 집 근처에 사우나가 생겼다. 기대감을 안고 출발 Go

위치는 동탄 목동 dk마트 3층에 있다.

 

일단 11월까지 오픈 할인 특가를 진행하고

사우나는 만 원이였다.

 

탕에 들어가보니 습식 사우나와 건식 사우나가 있었는데 

습식 사우나는 1분도 못버티고 나왔다.

 

세신은 2만원 전신은 5만 5천원

사우나는 만원

열탕은 41도였다.

 

묶음 품목이 많았는데 헬스+사우나, 헬스+사우나+골프 등이 있었다.

 

헬스+사우나는 이만 원

 

남탕에 가보니 이벤트탕, 온탕, 냉탕, 열탕 등 탕이 5개 정도 있었고 찜질방은 없었다.

 

영업시간은 오전 6시에서 밤 11시까지

 

여탕 세신하시는 분이 고수라는 소문이 있던데 남탕은 안해봐서 모르겠다.

 

일단 새로 생겨서 깔끔하고 깨끗했다.

 

사람들도 아직 홍보가 안되어서 그런건지 별로 없었다.

 

날씨가 추울 때 한번 씩 이용하기에 괜찮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간적 여유가 많을때는 헬스+사우나 이용해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정확한 가격정보는 밑에 사진에 첨부해 놓았다.

가장 할인율이 큰 거는 골프+헬스+사우나였는데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꽤 괜찮은 가격인것 같다.

 

사장님이 친절하셨고  오랜만에 목욕탕에 가니 운동을 더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발하는 곳도 있었다.

 

하지만 음료 자판기가 없었다.

칫솔 파는곳도 없었다.

있는것은 비누뿐

 

기본 물품을 구비해와야한다.

 

남탕 탈의실 안에 의자나 테이블도 없었다.

 

헬스장 기구들은 다 새거였다.

 

이제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질텐데 그에 맞게 오픈을 잘 한것 같다.

 

코로나가 말끔히 사라지고 사우나가 오래 오래 생존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