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과감성1

복싱장에 처음 가면 뭘 배울까 동탄2 신도시 크라운복싱

by 기록빛 2023. 10. 23. 20:16
반응형

복싱장에 처음 가면 뭘 배울까요?

 

https://youtu.be/DTa9BUus23w?si=L-VOcRGbMnTb5TZ4

복싱장에 입장합니다.
주5회 18만원 주3회는 16만원이네요.
코치님이 먼저 스트랩을 감아주시네요.
반대쪽도 역시
다음으로 줄넘기를 주십니다.
한 번 뛰어보라고 해서 뛰어봅니다.
체육관을 한 번 살펴 볼까요?
깔끔합니다.
미니 아령이 있는데
나중에는 아령을 들고 연습을 하기도 한다 하네요.
먼저 스트레칭을 합니다.
그리고 자유 줄넘기를 합니다.
스포츠 타이머란게 있는데
3분 줄넘기를 하고 잠깐 쉬고
다시 또 3분 줄넘기
이렇게 총 10분정도 줄넘기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원 투를 배웁니다.
코치님이 꼼꼼하게 잘 지도해주시네요.
다음은 발 스텝을 밟다가 원 투를 합니다.
아까는 손만 했다면 이번에는 발과 같이 합니다.
이번에는 코치님이 미트를 잡아주시고 거기에 원투를 칩니다.
움직이면서도 쳐봅니다.
원 투, 그리고 다시 원 투 원 투
이번에는 샌드백에 원 투를 치는 연습을 합니다.
다음은 체력 훈련입니다.
플랭크를 먼저 하고
레그레이즈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파워백이란걸 합니다.
연타 연습이네요.
이제 1일차
복싱의 시작
1일차 루틴을 정리해봤네요.
다른 체육관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