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과감성1

동탄 프랑스 감성 베이커리 리틀 프랑스 솔직 후기

by 기록빛 2023. 6. 22. 18:11
반응형

동탄 프랑스 감성 베이커리 리틀 프랑스 솔직 후기

여긴 어디?

바로 꺄눌레가 맛있는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리틀프랑스 본점입니다.

프랑스 감성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동탄에 상륙했어요.

제빵 연구소 아카데미도 바로 붙어 있더라구요.

이곳의 최고 장점은 이렇게 놀이터와 잔디가 붙어 있어요.

아이들 데리고 오기 좋은 카페 당첨

 

100프로 유기농 밀가루 쓰는걸 강조하고 있더라구요.

 

입장 두둥

입장해보니 깔끔하고 섬세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바닥의 세련미

그리고 프랑스 마을 벽화

그리고 이 테이블 이쁘더라구요.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사진찍기에도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단체로 와도 연인이 와도

가족이 와도 다 괜찮겠단 생각을 했어요.

 

bonjour

프랑스말도 있구요.

 

빵들을 보면 저는 개인적으로 에그 깜바뉴와

잠봉 샌드위치, 까망 베이컨 샌드위치가 맛나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이 귀여운 빵 재밌네요.

아쉬운건 음료중에 시그니쳐 메뉴가 없더라구요.

 

꺄뉼레와 잠봉 샌드위치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리틀 프랑스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