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과감성1

동탄 소담촌 월남쌈 샤브 샤브 맛집 솔직 후기

by 기록빛 2023. 6. 22. 20:52
반응형

동탄 소담촌 월남 샤브 샤브 맛집 솔직 후기

여긴 어디?

바로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입니다.
동탄2신도에 위치한 소담촌
 


셀프바에 종류가 진짜 많더라구요.
그리고 깜짝 놀란건 바로
미니 극장이 있었어요.
아니 음식점에 미니 극장?
바로 아이들을 위한 미니 극장이 있더라구요.
바깥에 CCTV처럼 티비가 있어서 어른들이 아이들 보면서
안심하고
음식을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키즈카페는 봤어도 미니 극장은 처음이네요.
 
소담촌의 이름 뜻이 소중한 사람과 담소나누기 좋은곳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 집의 또 하나의 장점
바로 카페가 연결되어 있다는거예요.
음식을 다 먹고 옆 카페로 이동해서
후식까지 즐길 수 있어요.
따로 장소를 이동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샤브 샤브 맛이야, 여러분들이 다 아는 그 맛입니다.
국수도 먹을만킄 자기가 퍼서 먹고 국수 먹은 후에
밥도 알아서 비벼 먹으면 되는 집이였는데
어찌됐근 미니 극장과 카페가 연결된 샤브샤브집
추천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