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학습으로 크는 아이

동탄 에스엘 골프 연습장 솔직후기

by 기록빛 2022. 5. 23. 21:22
반응형

동탄 에스엘 골프 연습장 위치는요?

 

주차는 편한가요?

연습장 바로 앞에 있는 주차장은 꽉 차 있었구요.
다행히도 옆에 주차장 2가 있어서 그쪽에 주차 완료

인도어 첫 방문 첫 느낌은 어땠나요?

솔직히 주차장이 아주 좋지는 않았구요.
시설도 조금 낡은 느낌이 들었어요.

250m까지 칠 수 있어요.

가격은요?

1층과 2층중 손님 대부분이 2층을 선호하시네요.

 

 

직원분 친절하셨구요.

한 타석에 두 명이서 있으면 안된다고 하네요.
대화를 하러 같이 있어도 안되구요.

실제 이용해본 후기는요?

솔직히 에스엘 연습장이 아니라 인도어 처음와서 정말 좋았어요.
공이 날라가는걸 직접 보니 참 좋더라구요.

여기서 연습하면 실력도 늘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도 들었구요.
옆자리에서 정말 잘하시는 분들 보니 동기 부여도 되었구요.

60분이 금방 훅 하고 지나가네요.

불편한점은 전혀 없었구요.

다음번에는 다른 연습장을 또 가보고 싶네요.

가까워서 선택한 에스엘 인도어 골프 연습장

나쁘지 않았기에 또 아주 아주 좋지는 않았기에

뭐라 말하기도 애매한 반추

반절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