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싸이월드 복원 솔직 후기

by 기록빛 2022. 5. 17. 16:56
반응형

싸이월드 복원을 신청했어요. 

드디어 복원 완료

사진이 엄청나게 많네요. 사진을 보면서 어떤 생각이 들었나요?

사진은 완벽히 복원되었다.

그런데 확대가 되지 않아 하나하나 캡쳐를 해야 했다.

영상이나 다이어리나 다른건 하나도 복원되지 않았다.

 

사진을 보면서 어떤 생각이 들었을까?

지금으로부터 15년전의 일들

 

나도 젊었지만 부모님이 많이 생각났다.

연로하신 부모님께 전화를 드리고 싶었다.

 

그리고 그땐 함께했지만 지금은 떠나가 있는 사람들

 

프렌드라는 폴더를 보니

그때 친구였지만 지금은 연락 안하는 사람들

 

친구도 시간이 흐름에 따라 계속 바뀌었고 

씁쓸함이 몰려왔다.

 

그러나 계속 함께있는건

 

가족

가족이였다.

 

싸이월드 복원 후 느낀점

소중한 사람들에게 잘하자.

가족에게 가장 잘하자.

 

그때 함께 했던 같은 시간을 공유했던

함께 웃고 떠들었던 그 친구들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기를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