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22년 서울 마라톤 컬쳐런 마라톤 참가 솔직 후기 마라톤 기념품

by 기록빛 2022. 5. 13. 19:16
반응형

서울 마라톤 10키로에 도전

처음으로 10키로에 도전했던 마라톤이다.

10키로 기록은?

49분 40초

마라톤 초보로 어떠한 전략도 없이 그냥 우직하게 계속 비슷한 속도로 뛰었다.

생각보다 힘들지 않았지만 

10키로의 매력을 느끼지는 못했다.

한 시간 가까이 마라톤에 쏟는 시간

내가 얻는 것은 무엇인가?

이것저것 생각을 많이 할 수 있었다.

생각정리로 마라톤을 한다면 괜찮을 수도 있을것 같다.

계획을 짜는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 말이다.

 

 

컬쳐런 마라톤 도전

매달 문화와 함께 달리는 마라톤 대회가 있다.

보통 기념품을 보고 신청 여부를 결정하는데

티셔츠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신청해봤다.

기록은?

5키로 나의 기록은 24분대이다.

1위와의 시간차는 4분 10초

 

1위는 와, 얼마나 빠른것인가 

마라톤 기념품은?

마라톤은 무료가 아니다.

누군가는 왜 돈주고 마라톤을 하냐고 묻는다.

 

바로 이 기념품 때문이 아닐까?

기록 인증 리포트와 함께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컬쳐런 마라톤 대회 기념품이다.

 

서울 마라톤 기념품도 한 번 보자

https://culturerun.net/

 

문화와 함께 달리는 문화마라톤 컬쳐런

문화마라톤, 역사마라톤 비대면 언텍트 마라톤대회

culturerun.net

마라톤 메달은 컬쳐런 메달이 더 예뻤고

티셔츠 재질은 아디다스였던 서울 마라톤 대회가 더 좋았다.

디자인은 컬쳐런 마라톤 승

 

마라톤 메달이 점점 쌓여져 간다.

이렇게 마라톤 대회에 나가는 이유는

한 해 한 해 달라지는 나의 몸상태

작년 나의 기록과 또 비교

 

그리고 대회를 신청하지 않으면

뛰지 않기에 강제성을 부여하기 위함이다.

 

저스트 런

 

마라톤 계속 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