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동탄2신도시 목동 이룸헤어 내돈내산 후기

by 기록빛 2022. 2. 28. 10:10
반응형

동탄2신도시 목동 이룸헤어

아들과 함께 첫 방문

네이버 예약을 하고 Go Go

예약제라서

기다릴 필요도 없고

제 시간에 가면 되니 참 좋은것 같다.

 

집에서 가깝고 후기가 좋은 곳을 찾아서

결정한 곳이 바로

동탄2신도시 목동에 위치한 이룸헤어

새로운 미용실

미용실에 들어갈때의 기분은 설렘

과연 나갈때의 기분은?

 

이룸헤어동탄목동점

입구의 모습이다.

요즘 다른곳은 가격이 어떤지 모르겠는데

지역에 따라 미용실에 따라 가격차이가

천차만별인것 같다.

 

목동 이룸헤어 가격표부터 확인

사실 네이버 예약에도 

가격 정보가 잘 나와있었다.

 

과연 AI, 인공지능

미래 사회에 미용사를 대체할 수 있는 직업이 나올지

갑자기 궁금해진다.

 

지역화폐 가맹점인것도

장점 

핑크 핑크한

목동 이룸헤어

상큼 상큼하다.

가족들이 단골로 올 경우에는

이렇게 회원권을 끊는것도

이익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디자이너 선생님이 두 분

원장님 한 분

이렇게 총 세 분 계신것 같다.

 

나는 원장님에게 예약

 

전체적으로

깔끔깔끔한 분위기였다.

군더더기 없는

천장 조명이 굉장히 많은것도 특징

이 작품의 가격은 얼마일까?

갑자기 궁금해진다.

최근 아트테크를 시작했기에 ㅎ

베스트 셀러

책들이 있었고

 

보통 미용실에 가면 있는

패션이나 헤어 잡지가

없었다는게 특징이라면 특징

읽고 싶은 책들이 많았다.

내돈내산 후기

 

결론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아들과 나

둘 다 마음에 들었고

헤어 컬 크림까지 구입완료

아직 고정 미용실을 찾지 않았는데

앞으로 이곳으로 쭉쭉 다닐 가능성이 Up Up

 

원장님도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머리가 마음에 들었다.

 

머리카락이 무성한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깨닫는 요즘이다.

 

점점 얇아지는 모발과 사라지는 머리카락들

 

관리가 필요하다는걸 느끼게 된다.

 

동탄2신도시 목동 이룸헤어 

추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