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동탄 라크몽 메리 그라운드 이룸 골프

by 기록빛 2022. 2. 21. 16:24
반응형

호수공원에 있는 라크몽을 찾았다.

라크몽 지하1층 메리 그라운드 

그 안에 골프 연습장 이룸 골프 발견

이룸 골프 클럽

입장 Go Go

입구 안에 있는

가격부터 확인

골프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이룸 골프

이룸골프는 이미 여러곳에 있었고

22년 동탄 라크몽과 강남에 오픈

2021 스포츠 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

이룸 골프의 가장 큰 장점은

직원 이야기를 들어보니

1대1레슨인데

 

25분정도 밀착 강습을 해주고

동영상으로 찍어서 피드백을 해준다는 거였다.

아직 시설이 완성되지는 않았다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동영상 피드백은 참 좋아보였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이렇게 피트니스 센터가 있다는 것이다.

여기서 필라테스 강습도 하고

강습이 없을때는

회원들이 운동도 할 수 있다고 한다.

 

골프에 알맞는 운동을 배울 수 있다는 것

이게 또 큰 장점이였다.

실제로는 이렇게 연습 타석이 구성되어 있었다.

아직 다 완성되지 않은 시설들

타석수가 굉장히 많았다.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서 그런건지

샤워실도 이렇게 준비 되어 있었다.

사물함도 굉장히 많았다.

골프, 그 이상의 가치

이룸 골프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 지하1층에 위치한

메리그라운드

그 안에 있는 이룸 골프

 

개인적으로 스크린골프장이 없다는건 아쉬였고

장점은 레슨 후 동영상 피드백

그리고 피트니스 센터

샤워실이 있다는것

 

피트니스센터가 좀 더 큰 규모라면

더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이상 라크몽 메리그라운드 갔다가

우연히 들러본

이룸 골프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