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동탄2신도시 목동 화이트짐 헬스장 후기

by 기록빛 2022. 3. 17. 13:43
반응형

주말 아침 헬스장을 찾았다.

코로나라 아파트 헬스장이 문을 닫았다.

 

헬스는 보약이란 생각으로 가장 가까운 곳에서 1일권 체험을 해보기로 했다.

 

화이트짐 헬스장에 왜 가는가?

 

주변사람들에게 자극을 받는다.

아침 7시에 헬스자에 갔는데 정말 부지런한 사람들 여럿이 이미 운동에 빠져있었다.

 

화이트짐 헬스장에 왜 가는가?

 

이 곳에선 힙합 음악이 나온다. 평상시 힙합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스피커로 쩌렁하게 울리는 그 음악듣는게 좋다.


화이트짐 헬스장에 왜 가는가?

 

집에도 홈짐이 있지만 확실히 다양한 기구와 넓은 공간이 가져다주는 개방감이 좋기 때문이다.

동탄2신도시 우성스타타워 6층에 위치한 화이트짐

위에서 밑을 내려다보며 운동하는 기분도 참 좋다는것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다.

육아와 맞바꾼 내 몸매 찾아드림

 

이 카피문구는 여성이 쓴 것일까?

마케팅의 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

아이디어는 참 중요하며

짧은 글쓰기는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원래는 24시간이라고 알고 있지만 코로나 상황에 따라 현재는 새벽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이 된다.

그런데 나처럼 일일권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은 아침 6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일하시는 아르바이트하시는 분이 6시 출근이기 때문이다. ^^

사물함과 샤워실도 깔끔했고

이름이 화이트짐이어서 그런지 천장은 다 하얀색으로 칠해져 있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헬스장이였고

 

가장 중요한 헬스장 일일권 가격은?

바로 만 천원이다. 

여기에 조건이 붙는데 바로 네이버영수증 리뷰를 해야 한다.

안 그러면 이만이천원 ㅎㅎ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이용한 할인 정책이였다.

찍은 사진을 흑백으로 변경 하니 웬지 더 멋있는 느낌이다.

다양한 헬스 기구들이 있었고 실내 공간은 아주 넓지도 아주 좁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였다.

 

이곳은 목동 화이트짐인데 동탄2신도시에 영천점 청계점도 있는것으로 알고 있다.

좋은 점은 회원권을 끊으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기구는 바로 요녀석이다.

무릎 재활을 위해서 가장 필요한 기구가 바로 이것이고

하고 나면 웬지 조금 더 건강해지는 기분이다.

조명, 헬스장의 인테리어에 조명 그리고 음악

 

최근에 다녀왔던 클럽 케이 서울 헬스장이 갑자기 생각이 난다.

사실 내가 가봤던 가장 좋았던 헬스장은 북유럽 크루즈투어 할 때 가봤던 헬스장이였다.

헬스를 하면서 바다를 내려다보는 그 기분은 정말

코로나 사태가 안정이 되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다.

 

아쿠아백, 처음 보는 운동 기구

가끔 인터넷에서 많이 보던 운동 기구가 있었는데

어떻게 해야 운동이 되는건지 잘 몰라

패스

다음번에는 한 번 사전에 공부를 하고 와서

이용해보고 싶다.

 

헬스장에 오면 이렇게 처음 보는 운동기구가 있어서 좋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헬스장도 정말 수많은 운동기구가 있어 행복했던 기억이 떠오른다.

 

턱걸이 연습을 위한 최고의 기구

언제나 디딤돌

혼자 힘으로 하지 못할 때 도와주는 이 디딤돌같은

이 기구도 내가 참 좋아하는 기구중 하나이다.

 

턱걸이 챌린지 go go

시계도 나름 화이트 짐이라는 헬스장 이름과 분위기에 맞는걸 매치시킨걸 볼 수 있었다.

 

깔끔, 또 깔끔

 

헬스장 1일권 만 천원, 누군가에게는 비싼 가격이고 누군가에게는 싼 가격일것 같은데

 

이럴거면 헬스장 등록을 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잠시 들었다.

 

헬스장 투어, 새롭게 생긴 나의 취미이다.

 

다음엔 또 다른 헬스장을 방문해보고 싶다.

 

건강한 나의 하루를 위하여

오하운 오늘 하루 운동

오완운 오늘 운동 완료

 

동탄2신도시 화이트짐 헬스장 만족하면서 운동하고 왔기에 어찌됐건 추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