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

동탄2신도시 놀부부대찌개

by 기록빛 2021. 7. 16. 16:24
반응형

동탄2신도시 6동 주민센터 근처에 있는 놀부부대찌개에 갔다. 건물 2층에 위치해있고 3층은 센텀 탁구장이였다.

다음엔 쭈곱새를 한 번 먹어보면 좋을것 같다. 이곳에 간 이유는 단지 탁구장 가기전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서이다.
놀부부대찌개는 정말 오랜만에 와봤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고 메뉴가 다양해서 놀랐다.

가장 기본 메뉴인 보쌈과 부대찌개를 시켰다.

날씨가 우중충해서 그런건지 왜이리 맛있는건지, 나이가 들면서 입맛이 사라지고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고 서빙을 보시던 아주머니도 참 친절하셨다.

보쌈 고기도 부들부들 참 맛있었고

김치도 맛있었다. 다음에는 삼계탕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바로 옆에는 감자탕 집이 있었다.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이 다 한명이 없었다.

메뉴를 보면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왜 사람이 없는지는 모르겠다. 어찌됐건 동탄2신도시 놀부부대찌개 강추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