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

동탄 장어 맛집 황당애장어 홍삼장어

by 기록빛 2022. 2. 14. 20:04
반응형

장어집을 찾았다.

이름은 황당애장어

 

이름참 황당하다. ㅋㅋ

동탄2신도시 신리천공원 뒤편에 위치하고 있다.

홍삼장어??

 

웬지 먹으면 몸에 엄청 좋을것 같은 느낌이

 

입장 Go Go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강릉초당 짬뽕순두부도

같이 하고 계셨다.

 

강릉

강릉은 생각만해도 사랑이여라.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었다.

광고도 하고 있나보다.

가게 운영방식이 조금 특이했다.

먼저 여기서 장어를 고른다.

홍삼장어, 황당애장어

가격대는 4만원대부터 위로 올라간다.

여기엔 이렇게 써있지만 장어만 고르면

사장님이 직접 다 해주셨다.

아마도 야구 광팬이신가보다. 

곳곳에 야구 액자가 수두룩

 

밑반찬이 이렇게 나오고

장어탕도 이렇게 나오고

드디어 장어타임

홍삼 장어 맛집

황당애장어

 

맛있다.

상추에 파김치에 야채랑 같이 먹으니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웬지 건강해지는 느낌?

아주 오랜만에 장어를 먹어봤는데

건강해진 느낌이라 좋았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맛도 있었고

 

장어가 먹고 싶다면

동탄2신도시 황당애장어

추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