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

동탄2신도시 목동 맛집 드링킹랩

by 기록빛 2021. 7. 12. 21:18
반응형

저녁을 먹고 신리천을 걷다 멀리서 반짝반짝 보이는 조명들이 나를 불러댔다. 새로 생긴 드링킹랩, 어떤 곳인지 궁금해졌고 결국 문을 열었다.

화려한 조명은 나를 감싸고, 굉장히 신경 쓴 인테리어라는 느낌이 들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팝송들이 흘러나왔고
인테리어와 조명들이 나를 반겼다. 집에서 도보로 이용 가능한 곳에 이런곳이 생겨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사람들도 거의 꽉 차 있었다.

빵도 팔고 있었고 술 안주도 있었다. 양주와 칵테일이 정말 많았고 물론 맥주도 있었다.

바닥도 신경 쓴 느낌이다. 이 건물을 인테리어하는데 총 얼마나 들었을까? 맥주 한 잔과 커피우유인 깔루아밀크를 시켰다.

맥주가 정말 맛있었다.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란 느낌이 들었다. 혼술 하기에도 좋은 장소이고 커플들에게도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다. 테라스가 있기에 손님들은 멋진 경치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그리고 사장님 목소리가 성우같다. 무척이나 친절하고 목소리 미남이셨다. 테라스에는 직접 허브를 키우고 계셨다.
앞으로 바로 앞에 있는 왕배산 체육 공원에서 운동을 한 후 맥주 한 잔 하러 자주 들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별도로 안주를 시키지 않아도 기본 과자를 주시는데, 짭잘하니 정말 맛있었다.

드링킹랩, 분위기 있는 이 곳,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네이버 평점도 정말 높았다. 어찌됐건 이곳도 강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