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마블애호가 김정웅 서플러스 글로벌 대표 회사 살펴보기

by 기록빛 2022. 1. 25. 17:50
반응형

서플러스글로벌, 반도체 중고 장비를 다루는 기업을 찾았다.

마블애호가로 알려진 김정웅 대표

실제로 보니 크기가 엄청 컸다.
회사에 있는 피규어들을 한 번 살펴 보자.

성공한 덕후의 모습인가?
인상적이였던 점중 하나는
기업 안에 장애인근로자분들이 일하는 곳들이 눈에 띄었다.

기업의 가치
사회적 환원
함께하는 사회

회사 실내가 주는 개방감이 참 좋았다.
이외 다양한 복지 시설도 눈에 띈다.

포켓볼 다이,탁구장,헬스장,도서관,미술품 전시,편의점 등

회사에서 받았던 느낌은 깔끔하고 편안 그리고 따뜻

글로벌 기업답게 입구에는 이렇게 해외 도시 안내 표지판이 있었다.

마블애호가 김정웅 서플러스 글로벌 대표
갑자기 그의 인생사가 궁금해졌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로 꽉 채운 회사를 출근하는 기분은 어떤 기분일까?

성공한 덕후 마블 애호가 서플러스 글로벌대표 김정웅

회사안에 있는 영웅들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는 명언처럼

언젠가 나도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꽉 채운 그런 커다란 방에서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꿈꾸어 본다.

재밌어서 일하는 회사
일하는게 즐겁고
그런 즐거움을 아는 사람들이 모여

좋아하는 것들로 꽉 채운 그런 공간에서
삶을 이야기하며 꿈을 키우고
좋은 일을 하며 사회적 환원도 하는

그런 복합공간
그런 글로벌 복합 공간

아지트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런 아지트를 내가 만들었으면 좋겠다.

일단 오늘은 꿈을 꾸자
꿈이 가까이 와있을 그날을 기다리며

#서플러스글로벌
#서플러스글로벌마블
#서플러스글로벌김정웅
#피규어덕후

마블히어로가 함께하는 서플러스 회사 탐방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