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일기

독백 감정 다이어트 신경 끄기의 기술

by 기록빛 2022. 1. 7. 22:57
반응형

아무에게도 전화가 오지 않는 그런곳으로 가고 싶었던 적이 있었다.

그런곳에 갔었고

사람들이 그리워졌다.

그림움을 잊으려 다시 사람들을 찾은 날들이 있었다.

그 사람들 때문에 머리가 복잡해져 마음이 편치 못했다.

순간을 즐기기

나에게 집중하기

타인에게 귀 기울이기

하지만 나에게 더 집중하기

시간에 끌려가지 말고 타인에 끌려가지 말고

내가 나의 하루를 이끌기

나의 삶을 살기

하루 흔적 남기기

온전한 나와 내 가족과의 시간으로 하루를 살기

가족에 집중하고 나를 더 감싸주며

나에게 따뜻한 말을 건네주는

가족들고 함께 행복을 만들어가는 그런 오늘을 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