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과감성1

무인카페 창업 동탄 헤리턴스 무인 카페 솔직후기

by 기록빛 2023. 7. 10. 19:52
반응형

동탄2신도시 헤리턴스24 무인 커피숍 솔직 후기

https://youtube.com/shorts/zbF6roxVJDo?feature=share

무인 커피숍이 요즘 인기다.

동탄2 헤리턴스 무인커피숍에 와봤다.

위치는 

경기 화성시 동탄첨단산업2로 14 213동 B208호

왜 사람들은 무인 커피숍을 갈까?

 

일단 가격이 착하다.

코로나19 이후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꺼려하는 현상이 생겼다.

 

그리고 남 눈치 볼 필요가 없다.

그래서 요즘 무인 시장이 활개를 치고 있는것 같다.

 

막상 들어가본 무인커피숍의 내부 분위기에 놀랐다.

책들이 많이 있었고, 아늑하고 따뜻하 느낌의 톤&컬러

주인장이 세심하게 신경쓴게 눈에 보였다.

공간도 적당해서

처음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이 무인 커피숍을 많이 찾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남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알아서 커피나 음료를 시켜서 이야기 꽃을 피울 수 있는 그런 공간이였다.

주변에 아파트 단지를 끼고 있는걸로 보아서

이곳 커피숍의 주 타켓층은 아마도 아파트 주민들이 아닐까 생각해 보았다.

 

어린아이들과 엄마들

그리고 지나가다 잠시 아무 눈치 받지 않고 쉬어가고 싶은 사람들에게

딱이였다.

카페트와 의자

그리고 액자들

 

요즘 유행하는 갬성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였다.

이건 뭔가?

모기채?

혹시 모를 것에 대비해 이런것도 구비해 두었나 보다

신기 신기

헤리턴스24 동탄점

찾아보니 이곳도 프렌차이즈였다.

 

아침6시부터 저녁 23시까지

영업 시간이 꽤 길었다.

 

이것도 하나의 장점인것 같다.

사람이 없는 무인 카페

인건비가 절약되고

잘 찾아보니 CCTV가 있었다.

 

주변에 진상 손님들만 없다면

오토시스템으로 좋은 아이템이란 생각이 들었다.

여기에 감성 돋는 스피커까지

 

카페+인생 네컷 컨셉으로 사진 찍기에도 좋은 카페였다.

 

이곳에 약간의 소품만 있다면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 현대인들에게 딱일것 같다.

 

하지만 사진찍는걸 가장 좋아하는건 학생들일텐데

이 주변에 학교가 많은지는 모르겠다.

 

아마도 이곳은 아파트 주민들

특히 엄마들이 주 타켓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왜냐하면 곳곳에 엄마 육아 관련 도서들

그리고 어린이 책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사진을 한 번 찍어보니 꽤 느낌있게 잘 나온다.

기분이 좋아 찰칵 찰칵

복숭아는 다 품절이였고 내가 고른건 망고

시원하고 상큼해서 먹기 좋았고 무엇보다 무인 카페를 처음 와 본 사람도

누구나 쉽게 커피를 먹을 수 있는 안내 설명서가 좋았다.

엄청 큰 글씨로 자세하게 안내문이 적혀 있었다.

 

 

메뉴도 다양해서 앞으로 이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으면

이 곳을 들를 것 같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편안한 분윅

그리고 다양한 메뉴

커피를 즐겨 먹지 않기에 음료를 먹으로 갈 것 같다.

이 곳의 히트 상품인 복숭아라떼를 한 번 먹어보고 싶다.

 

조명도 은은해서 사진도 잘 나오는 곳

 

헤리턴스 동탄 24 카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