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과감성(축구)

전북현대 송민규 문선민 골 결정력 직관 솔직 후기

by 기록빛 2023. 7. 2. 09:52
반응형

전북현대 vs 제주 230701 직관 솔직 후기

https://youtube.com/shorts/kmxQfEEhm0k?feature=share

 

여긴 어디?
전주성에 왔어요.
ㅋ 잘생긴 조규성 선수 앞에서 사진도 찍구요.
축구장 오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우체통 귀엽구요.
전북 레전드 이동국 선수 벽화도 엄청 멋지더라구요.
전북의 히스토리
경기장은 언제 봐도 멋집니다.
심장이 뛰는한
 
태양을 피하고 싶으신분들은
E석보다는 N석 2층을 추천드려요.
여름 무더위 날씨 엄청나더라구요.
이날은 전북vs제주 경기였는데
 
시작전 홍정호 선수 팬사인회도 있었어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먹거리 푸드트럭
닭꼬치도 있고 스테이크도 있고 떡볶이, 순대도 있고
그런데
닭강정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ㅎㅎ 가격은 9천원
 
이날 김정훈 골키퍼 선방 엄청났습니다.
정태욱 선수 수비도 진짜 든든하더라구요.
김문환 선수 드리블을 이렇게 잘하는지 와우 좋았구요.
이동준 선수는 이날 살짝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송스타 송민규 선수의 선제골 완전 멋있었습니다.
가장 기대를 했던 조규성 선수는 아쉽게도 골은 없었습니다.
 
전주성에 가면 재밌던거
서포터즈들 응원 너무 멋있어요.
콜리더분들 엄청난 파이팅이더라구요.
덕분에 엄청 신났네요.
깃발들도 진짜 다채롭고 좋더라구요.
 
경기 시작전 백승호 선수가 경기 시작전
6월의 선수상 받았구요.
 
그리고
걸그룹분이 시축을 했는데
공은 어디로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심장이 뛰는한
전북 응원가
 
열심히 응원을 하고 있는데
시작하자마자 첫 골이 나오네요.
주인공은 송스타 송민규 선수 ㅋ
 
골이 주는 그 청량함.
수박 보다 더 시원했습니다.
그리고 골이 터지면 바로 나오는
전북현대의 오오렐레 
 
보시죠.
 
코너킥 상황에서 선수들 몸싸움도 엄청 치열하더라구요.
 
제주도 정말 엄청 잘했어요.
결국 경기는 역시 결정력 싸움인것 같아요.
제주의 압박 및 닥공도 진짜 엄청 나서 조마조마한 순간이
엄청 많았거든요.
 
그런데
이때 교체로 들어온 문선민 선수의 결승골
현장 분위기 엄청 났구요.
 
와우, 결정력 어마어마합니다.
문선민 선수 세레모니 직접 직관으로 보고 싶었는데
대박, 이걸 보게 되네요.
 
그리고 문선민 선수 세레모니도 업그레이드 했더라구요.
진짜 최고였습니다.
 
진짜 쉽지 않은 상황이였는데
문선민 선수 폼 엄청 났습니다.
결정력 ㅋ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느 문선민 선수의 골
다시 이어진 오오렐레 엄청났구요. ㅋ
 
덕분에 완전 행복했네요.
 
전북 대 제주 2:0 승리
전주성의 행복한 추억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전북현대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