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전거

후기왕 쌀뤼 동탄2신도시 자전거매장 동탄 바이시클 퀄리 Q3 스포츠 전기자전거 9개월차 후기

by 기록빛 2021. 8. 1. 08:10
반응형

https://youtu.be/iECNaRCG-rI

이 자전거를 구입한지 9개월쯤 되어서 다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일단 충전하는 방법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충전 이렇게 하는데요. 굉장히 편해요. 뭐

배터리를 분리해서 충전할수도 있다고도 하는데

저는 항상 이렇게 충전했구요. 충전도 많이 하지 않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충전 시간은 그때마다 다르구요. 이게 충전이 다되면

불이 녹색으로 바뀝니다.

 

접는 방법 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제가 지인들 차에 한 세번

이 자전거를 접어서 넣어봤는데요.

 

suv에 자전거가 들어가기 때문에 어디 나들이 갔다가 차는 주차하고 자전거 타고

돌아다니기 진짜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접으면 되구요.

 

그리고 또 이 전기자전거 가장 좋은 기능인 크루즈 기능 한번 보여드릴게요.

당연히 운동을 위해서 타시려면 이 기능은 비추지만

저는 철저하게 이동수단으로 타는거라서 이 기능이 정말 좋습니다.

 

자, 크루즈모드로 평지는 당연하고 웬만한 경사도 다 올라갑니다.

폐달을 구루지 않아도 저절로 가는 이 기능이 진짜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이 전기자전거가 좋은 점이 짐 싣을때 정말 좋더라구요. 지금 여기에는

25키로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장 볼때나 뭐 당근 마켓 중고 거래할때나

정말 좋더라구요.

 

어찌됐건 저는 전기자전거 강추구요. 이거 하나 있으니 정말 편합니다.

구입한 이후로 아직까지 뭐 수리나 이런건 한번도 받아본 적 없구요.

 

아직까지 잘 타고 있어서 이동수단용으로 구입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구요.

물론 지금은 훨씬 더 좋은 전기자전거 많이 나와 있을거라고 생각되는데

어찌됐건 제가 타고 있는 퀄리Q3 스포츠 전기자전거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