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학습으로 크는 아이

동탄2신도시 목동 엔젤스 코인 노래방 솔직 후기

by 기록빛 2022. 6. 18. 20:54
반응형

엔젤스 코인 노래방

간단한 솔직후기를 남겨본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좋다.

깔끔한 인테리어

직원의 친절함

스탠딩 마이크까지

괜찮다.

추천이다.

동탄2신도시 목동 스타벅스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쉽다.

 

중요한 가격 정보 체크 체크

영상 녹화가 가능한 vip룸도 있다는 사실 처음 알았다.

1시간에 8천원

 

곡수로 할 지, 시간제로 할 지 결정 Go

 

카운터에서 사람이 아닌

키오스크로 이용 Go Go

 

기계들의 일상 생활 침입이 빨라졌다.

그런데 참 편리하다. ㅎ

 

원하는 방도 내가 선택할 수 있고

현재 방들의 상황도 알 수 있다.

몇 분뒤면 끝나는지 등등

엔젤스 코인 노래방 입장 Go Go

코인 노래방의 장점은 저렴 저렴 저렴

화폐 교환기도 있고 카드 결제도 된다.

오픈시간과 마감시간도

체크 체크

 

 

청소 상태 굿이다.

깔끔 깔끔한 내부는 청결한 이미지를 주고

기분 좋게 만든다.

드디어 룸으로 선수 입장 Go Go

 

요즘엔 노래가 다 끝나면 이렇게 내가 부른 곡

순위표가 나온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다. ㅎ

 

스탠도 마이크도 있고 휴대전화 충전기도 있고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사랑이다.

 

이날 사람드로 풀북이였던

꽉꽉 차있었던 엔젤스 코인 노래방

 

앞으로도 자주 갈 것 같다.

 

강추추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