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

동탄 롯데백화점 푸드코드 솔직 후기

by 기록빛 2022. 5. 15. 14:04
반응형

동탄 롯데백화점 푸드코트를 찾았다.

기계로 먼저 메뉴를 결정 

한성돈까스와

삼겹살덮밥정식이다.

롯데백화점 풍경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식당층 이외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다만 식당층에는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흡입중 ^^

사반by미연 추천 여부는?

 

보기에 너무 맛나보였다.

사진찍어도 보정을 하지 않아도

그대로 빛나보였다.

 

그런데 솔직히 고기 입맛이 내 입맛이 아니였다.

기름진

너무 기름진

 

먹으면서 아, 잘못된 선택이였구나를 남발한 흑

한성돈까스 어땠나요?

돈까스는 특별하지 않았다.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다.

 

돈까스 맛집에 비하면 솔직히 그저 그랬다.

끼니를 채우기에 적당한 그런맛

나에게는 그랬다.

 

롯데백화점 사반by미연, 한성돈까스 추천하나요?

솔직히 내가 선택한 메뉴가 내 입맛에 안맞았는지

그저 그래서

추천은 패스

 

다음번에 다른집을 방문해서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맛집을 발견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