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꿈꾸는 서여사 서미숙 강사 강의 솔직 후기

by 기록빛 2022. 4. 24. 21:01
반응형

강의를 들으며 인상깊은 점을 메모해본다.

 

배운건 무조건 실행

의도적 실행

닥치고 독서

닥치고 돈공부

미라클 모닝

지출을 줄이고 일주일 7만원으로 살기

나는 왜 새벽기상과 자기계발을 하는가

나는 왜 부자가 되려고 하는가?

신용카드와 굿바이

절약십계명

식비절약 - 배당주 사 모으기

우선 소비 정하기

잡동사니 소비에 빠지지 않기

심리통제 - 나는 돈을 못쓰는게 아니라 안쓰는거다.

기승전 체력

매일적는것이 서여사를 만든다.

감사일기

부자들의 습관

종이 위에 쓰면 기적이 일어난다.

선명한 목표

까치발 들어 손에 닿을 수 있는 목표

비전보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20프로의 지식과 80프로의 실천

자기확언 --했다.

부동산 1채에 투자했다.

오션부가 보이는 곳에 살고 있다.

블로그 이웃수가 500명이다.

건강하다.

새벽기상, 블로그, 브랜딩이 되었다.

경매물건 찾아 입찰 낙찰받았다.

마라톤 완주

확언이 다 이루어졌다.

배움을 우선 순위로 두다.

올해 가장 무서운 사람이 되자.

배운건 바로 실행하자

전자책 출판

 

 

 

자기 확언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 앙드레말로

나도 이 말을 믿기에

 

다시금 꿈을 위해 목표를 위해 저스트 런 해봐야겠다.

 

세상에는 언제나 위기가 있고 그것을 기회로 만드는 사람들이 있다.

후자가 되기를 소망하며 오늘도 브레인 스토밍 그리고

Do i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