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동탄 애플서비스센터 유베이스

by 기록빛 2021. 8. 5. 12:02
반응형

동탄1 이마트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를 찾았다.
맥북 충전과 사운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였다.

예약을 하지 않고 현장접수 했는데 한시간정도 기다렸다. 직원은 세 분이셨는데 친절하셨다.
과연 사운드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한 시간이 지난후 직원 호출에 증상을 설명했고
진단시간이 30분이라고 알려주셨다.

아이폰, 아이팟 등의 문제로 찾아온 손님들이 많았다.
디스플레이 문제는 평균 2~3시간 소요된다고 써 있었다.
svc.ubase.co. kr에서 사전에 예약할 수 있다.
대기 시간을 줄이려면 예약은 필수다.
예약한 후 호출했을 때 응답이 없으면 예약이 취소되는것 같다. 그래서 계속 대기해야한다.
취소되면 재접수해야한다.

증상 해결과 가격이 궁금했다.
사운드는 맥으로 부팅했을때 이상없었고
윈도우 부팅시 사운드 안되는 문제는 윈도우
재설치 해야하는데 비용은 정품 시디키를 가져오면
육만원 비용이 들고
배터리는 교체해야하면 약 이십만원이 든다고해서
결국 배터리 교체하기로 하고 인수증을 받았다.
3-4일 소요되며 연락처로 연락오면 접수없이
찾으러 오면 된다고 한다.

이상 첫번째 방문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