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

동탄2신도시 맛집산골통닭 솔직 후기

by 기록빛 2023. 2. 20. 08:02
반응형

동탄2신도시 맛집산골통닭 솔직후기

치동천 상가에 위치해있는 맛집산골통닭

 

이름부터 뭔가 심상치 않다. 대형 브랜드 치킨집이 아닌 옛날 통닭 느낌

이 문구를 보니 맛집산골통닭의 역사를 알 수 있었다.

수원 한국상가 1990년 창업을 시작으로 동탄까지 이어져 온 역사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고 갑자기 신뢰감이 팍팍 들었다.

치맥은 사랑이어라

 

친절하신 사장님이 반갑게 맞이해 주셨다.

알바생이 아닌 사장님처럼 보이시는 나이 지긋하신

어머님이 계셨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다.

수많은 상장들 위에 있는 메뉴판

치킨만 파는게 아니라 닭도리탕

감자튀김 먹태, 유동골뱅이까지

닭동찝에 노가리

 

메뉴가 다채로워서 이것도 합격

드디어 나왔다.

치느님

 

맛집 산골통닭 먹어볼까나?

맛집산골통닭의 장점은 바로 앞이 이런 공원이라는 점이다.

 

같이 간 아이들은 바로 앞에서 쉬지 않고 놀았다.

 

아이들은 메달리기를 참 좋아한다.

이어서 나온 양념 치킨

사장님이 서비스로 콩나물 국을 주셨다.

 

와우, 서비스도 합격

 

그리고 마지막은 깔끔하게 라면으로 마무리했다.

 

메뉴판에는 없었지만 사장님께 여쭤보니 라면도 있었다.

김치까지 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맛집산골통닭 건물 주차는 무료였다.

이것도 합격

 

솔직히 치킨맛이 아주 아주 맛있거나 그런건 아니였다.

적당히 맛있는?

바삭바삭한 느낌?

 

하지만 사장님의 친절, 바로 옆 화장실, 주차 무료, 바로 앞에 공원

다양한 메뉴 등이 이 집의 장점이 아닌가 싶다.

 

특히 아이들이 많다면 이런곳이 딱 좋을듯 싶다.

아이들이 바로 앞 공원에서 신나게 놀 수 있으니 말이다.

 

맛집산골통닭, 기분 좋게 먹고 나온 동탄 통닭집 추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