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동탄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인쌩맥주 솔직후기

by 기록빛 2022. 6. 18. 17:01
반응형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에 위치한 인쌩맥주

이름 참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두 번째 방문, 그리고 전주에서도 한 번 방문한 적이 있다.

언제나 사람들로 북적였던 인쌩맥주

오후 4시?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자리가 많았다.

2022 신메뉴 출시

새로운 메뉴 개발은 프랜차이즈 기업의 숙명이다.

언제나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해야 하는

 

뭐가 맛있을까나?

대구 막창 튀김이 맛나 보인다. ㅎ

앗, 양주 바틀 주문시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입장?

 

술이 제일 남는 장사인가? 

양주를 먹어본 지

진짜 오래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메뉴판 해부하기 Go Go

포장도 가능 체크 체크

 

내부 인테리어도

인쌩맥주만의

독특함이 있어 좋았다.

 

화장실 위치도 미리 파악파악

보통 이곳은 대기가 많았다.

호수공원에서 루나쇼를 하는 날같은 경우에는

대기가 어마어마

 

내가 고른 오늘의 메뉴는?

벌꿀 생맥주를 시켜 본다.

히트 상품이라고 나와있길래 ㅎ

맥주에 치느님도 빠질 수 없고

로제 떡볶이도 주문 주문

캬, 맥주에 빨대가 꽂혀 나온다.

빨리 취하라는 건가? ㅎㅎ

인쌩맥주 동탄호수공원점 솔직 후기

치킨 그저 그럼

떡볶이 그저 그럼

벌꿀 생맥주 달달 달달

 

내부 인테리어 우수 우수 우수

위치 우수 우수 우수

직원 친절도 우수 우수 우수

 

바로 앞에 넓은 잔디가 있어 

놀기에도 좋다.

 

가볍게 쌩맥하러 가기 좋은 곳

인쌩맥주

 

그런데 근처에 위치한 테라스가 있는

'비어시즌'이

나는 더

마음에 든다. ^^

 

반응형

댓글